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직속 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창원도서관, 대상별 맞춤형 학교도서관 프로그램 지원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창원도서관, 대상별 맞춤형 학교도서관 프로그램 지원
작성자 창원도서관 등록일 2020/03/28
담당부서 독서문화과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20/03/28 담당자명
창원도서관, 대상별 맞춤형 학교도서관 프로그램 지원 홍보사진.
- 2020년 선도도서관(학교도서관지원) 사업 운영 -

경상남도교육청 창원도서관(관장 서여화)은 함께하는 독서문화 확산 및 미래지향적 독서교육을 선도하기 위하여 독서치유, 책 읽기 방법과 기법 지도, 독서토론 하브루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특히 올해에는 프로그램 대상을 학생에게 국한하지 않고 학부모, 교직원 등 경남교육 공동체를 대상으로 맞춤별 독서활동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공공도서관과 학교도서관이 함께하는 선도적인 운영 방안을 선보인다.

선도도서관 사업 담당자는 “학교도서관지원 선도도서관으로서 학교도서관 기능 강화 및 독서문화 정착을 위한 선도적 역할을 이행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며 이번 대상별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도서관을 활용한 독서활동 강화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타 문의사항은 경상남도교육청 창원도서관 독서문화과(☎278-2822)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보도자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경상남도교육청 창원도서관 학교도서관지원담당자 김은경(☎278-2822)
첨부파일 보도자료.hwp (123 kb)
홍보사진.jpeg (94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