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교육지원청(소속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함양교육지원청, 학교장 및 행동강령책임관 대상 청렴연수 실시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함양교육지원청, 학교장 및 행동강령책임관 대상 청렴연수 실시
작성자 함양교육지원청 등록일 2018/09/21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9/22 담당자명
함양교육지원청, 학교장 및 행동강령책임관 대상 청렴연수 실시 학교장및행동강령책임관청렴연수사진1
함양교육지원청, 학교장 및 행동강령책임관 대상 청렴연수 실시 학교장및행동강령책임관청렴연수사진2
함양교육지원청 학교장 및 행동강령책임관 대상
청렴 연수 실시

-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관리자의 솔선 수범 기대 -


함양교육지원청(교육장 노명환)은 9. 21.(금) 14:00 교육지원청에서 2018. 9. 1. 전입학교장 및 교감 전체를 대상으로 청렴 연수를 실시하였다.

이번 연수는 군민이 신뢰하는 청렴한 함양교육 실현을 위해 관리자의 소통의 필요성과 개정된 청탁금지법 및 공무원행동강령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학교현장에서 청렴이 일상화, 내면화 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유,초,중,고등학교 신규 발령 교장 및 행동강령책임관, 교육지원청 직원등 50여명의 교직원이 참여한 이번 연수과정는‘청렴, 밥을 먹고 숨을 쉬는 것과 같은 것’이라는 주제로 국민권익위원회 청렴강사 손병욱 교장선생님이 강의하였다.

함양교육지원청 노명환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청렴은 우리를 지켜주는 가장 강력한 힘의 원천" 이라면서 민주적인 학교 운영을 위해 관리자가 솔선수범 해달라"고 당부하였다.
첨부파일 학교장및행동강령책임관청렴연수사진1.jpg (135 kb)
학교장및행동강령책임관청렴연수사진2.jpg (146 kb)
학교장및행동강령책임관대상청렴연수보도자료(2018.9.21.).hwp (100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