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교육지원청(소속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진주, 진주Wee센터「찾아라! My Dream」프로그램 실시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진주, 진주Wee센터「찾아라! My Dream」프로그램 실시
작성자 진주교육지원청 등록일 2018/09/20
담당부서 진주교육지원청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9/21 담당자명
진주, 진주Wee센터「찾아라! My Dream」프로그램 실시 IMG-5545
진주Wee센터「찾아라! My Dream」프로그램 실시

경상남도진주교육지원청(교육장 심낙섭)은 9월 20일(목) 진주 관내 초등학생 24명을 대상으로 2018. Wee센터 학교적응력 향상 프로그램『찾아라! My Dream』을 실시했다.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부산 키자니아의 다양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학업중단을 예방하고 자기이해 및 직업탐색과 학업 동기를 향상시키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현대의 세분화된 직업세계에 대해 자신의 적성과 흥미에 맞는 직업을 결정할 수 있음을 이해하고, 다양한 직업을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심낙섭 교육장은 “다양한 진로에 대한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 직업을 경험해보는 것이 청소년들의 비전설정과 지속적인 학교생활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하였다.

<자료요청: 진주교육지원청 Wee센터 전문상담교사 김봉수(☎740-2093)>
첨부파일 2018.Wee센터「찾아라!MyDream」프로그램계획(보도자료).hwp (99 kb)
IMG-5545.JPG (140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