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교육지원청(소속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하남도서관, 드론과 3D프린터로 꿈과 미래를 상상하다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하남도서관, 드론과 3D프린터로 꿈과 미래를 상상하다
작성자 밀양 하남도서관 등록일 2018/07/17
담당부서 어린이자료실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7/18 담당자명
하남도서관, 드론과 3D프린터로 꿈과 미래를 상상하다 [보도사진]여름독서교실
- 어린이를 위한 여름독서교실, 여름방학 평생학습프로그램 운영

하남도서관(관장 이정회)은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책으로 꿈을 상상하고 미래를 꿈꾸도록 여름독서교실 및 여름방학 평생학습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도서관에서 미래를 꿈꾸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여름독서교실은 초등3~4학년을 대상으로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책 속 미래를 찾아라! ▲드론의 원리와 체험 ▲3D프린팅 체험 ▲카드보드 VR 체험 등의 내용으로 책과 함께 4차 산업혁명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하는 체험 중심 수업이다.

또한 여름방학동안 도서관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엄마랑 나랑 함께하는 오감체험놀이-동화랑 놀자(2~7세) ▲나를 표현하는 색다른 표현법-스피치교실(초1~4학년) ▲사서와 함께하는 풍선놀이(초1~6학년) 가 8월부터 진행된다.

담당자는 “어린이들이 창의력과 상상력을 기를 수 있는 다양한 독서 체험을 통해 여름방학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신청은 하남도서관으로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보도자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하남도서관 관장 이정회(☎391-1826) 또는 어린이자료실 성혜경(☎391-1849)
첨부파일 [보도사진]여름독서교실.jpg (3313 kb)
[보도자료]하남도서관,드론과3D프린트로꿈과미래를상상하다.hwp (101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