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교육지원청(소속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창원, 반부패·청렴실천 캠페인 및 봉사활동 실시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창원, 반부패·청렴실천 캠페인 및 봉사활동 실시
작성자 창원교육지원청 등록일 2018/05/27
담당부서 창원교육지원청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5/27 담당자명
창원, 반부패·청렴실천 캠페인 및 봉사활동 실시 사진1.
창원, 반부패·청렴실천 캠페인 및 봉사활동 실시 사진2.
부정부패OUT! 공정사회 UP!
-창원교육지원청, 반부패·청렴실천 캠페인 및 봉사활동 실시

경상남도창원교육지원청(교육장 송승환)은 5월 25일(금) 진해루해변공원 일대에서 반부패·청렴의식 확산 및 청렴한 공직문화 정착을 위한 청렴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공직사회의 청렴정책을 홍보하고 직원들의 청렴마인드 함양을 통한 깨끗하고 투명한 공직분위기를 조성할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창원교육지원청은 이날 캠페인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2018년 1월 17일에 개정된 청탁금지법 규정을 안내하는 리플릿을 배부하여 공무원과 시민 모두 동참하는 청렴사회 실현을 다짐하고, 깨끗한 거리조성을 위하여 해변로를 따라 쓰레기 줍기 등 환경정화 활동도 병행하였다.

이어서 진해희망의집을 방문하여 위문품 전달과 시설청소를 실시하여 아동들의 건강한 생활공간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위문품으로는 창원교육지원청 청렴·봉사동아리“진달래회”에서 매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으로 준비한 냉장고를 올해 신축한 남자아동기숙사에 기증하여 더 큰 의미가 있었다.

송승환 교육장은“이번 캠페인을 통해 청렴정책과 청렴의지를 시민들에게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통과 협력으로 더욱 청렴한 창원교육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사진1.jpeg (294 kb)
사진2.jpeg (441 kb)
보도자료(2018.창원교육지원청가정의달청렴봉사활동).hwp (101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