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교육지원청(소속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남해, 남해교육지원청 청렴동아리 회원들 마늘뽑기에 ‘구슬땀’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남해, 남해교육지원청 청렴동아리 회원들 마늘뽑기에 ‘구슬땀’
작성자 남해교육지원청 등록일 2018/05/25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5/28 담당자명
남해, 남해교육지원청 청렴동아리 회원들 마늘뽑기에 ‘구슬땀’ 농촌일손돕기사진자료-1
남해, 남해교육지원청 청렴동아리 회원들 마늘뽑기에 ‘구슬땀’ 농촌일손돕기사진자료-2
- 청렴동아리 회원들의 농촌 일손돕기 실시

남해교육지원청(교육장 김호익)은 5월 25일 오후 마늘 수확이 한창인 남면 양지마을과 이동면 난음마을을 방문하여 나눔의 청렴덕목을 실천하기 위한 농촌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농촌 일손 돕기 봉사활동은 남해지역 주 소득원인 마늘 수확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농번기 철을 맞아 고령화로 일손 부족이 심각한 농가를 지원하기 위하여 남해교육지원청 청렴 동아리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특히, 지역마을과의 상생을 통해 남해교육지원청 역점 사업인 보물섬 행복지구의 성공적인 정착을 실현하고, 직원 상호 간 협동의 직장문화를 고취하며, 청렴의 덕목 중 하나인 나눔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다.

김호익 교육장은 “마을을 직접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작은 일손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서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농촌 일손 돕기에 참여 하여 지역사회와 더 가까이 소통하고, 나눔의 청렴문화를 실천하여 행복한 남해교육을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 할 것.” 이라고 전했다.



보도자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경상남도남해교육지원청 행정지원담당 주무관 한인태(☎860-4165)
첨부파일 보도자료(청렴나눔실천농촌일손돕기).hwp (32 kb)
농촌일손돕기사진자료-1.jpg (276 kb)
농촌일손돕기사진자료-2.jpg (254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