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교육지원청(소속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김해, 친절 그것은 우리아이 행복의 시작입니다!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김해, 친절 그것은 우리아이 행복의 시작입니다!
작성자 김해교육지원청 등록일 2018/05/23
담당부서 김해교육지원청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5/23 담당자명
김해, 친절 그것은 우리아이 행복의 시작입니다! [보도1사진]김해교육지원청,'친절'그것은우리아이행복의시작입니다
김해교육지원청,‘ 친절 ’그것은 우리아이 행복의 시작입니다.
5.23.부터 맞춤형 친절 컨설팅 실시

김해교육지원청(교육장 신용진)은 5월 23일부터 관내 초등학교 21개교, 중학교 9개교, 고등학교 7개교, 총 37개교를 대상으로 맞춤형 친절 컨설팅을 실시하다고 밝혔다.

먼저 찾아가는 친절 방문 강의를 신청한 17개교는 지역별로 구성된 친절강사단이 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교직원을 대상으로 강의를 실시하고, 20개교는 자체 선정하여 교육지원청 민원담당자가 학교 민원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친절 및 민원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을 실시한다.

신용진교육장은 “친절은 모든 공직자가 가져야 할 기본자세이다. 친절로부터 청렴한 사회가 되고, 서로를 배려하는 사회가 된다. 이런 사회가 우리아이들에게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학교를 비롯한 모든 교육기관에서 친절에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김해교육지원청에서는 2017년부터 민원실 재정비, 휴게실 설치, 화단정비, 민원인 편의시설 확대 등 시설적인 면에서도 적극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보도1사진]김해교육지원청,'친절'그것은우리아이행복의시작입니다.jpg (2718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