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교육지원청(소속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거창, 부모-자녀 상호작용. 놀고, 웃으며 소통하라~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거창, 부모-자녀 상호작용. 놀고, 웃으며 소통하라~
작성자 거창교육지원청 등록일 2018/05/23
담당부서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5/23 담당자명
사진
거창교육지원청, [부모-아동 상호작용]
놀고, 웃으며 소통하라~

경상남도거창교육지원청(교육장 박종철)Wee센터는 5월 19일 토요일, 관내 초등학생 및 학부모 50명을 대상으로 가족간의 화합과 행복한 가족 역량 향상을 위한 부모-아동 상호작용[놀고, 웃으며 소통하라]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본 프로그램은 부모-자녀간 상호작용을 통해 가족 구성원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화합과 성장을 통해 온전히 기능하는 가족이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프로그램은 염은희 강사(염은희 부모연구소 소장)가 친밀감과 신뢰감을 높이는 활동을 시작으로 흥미를 유발하였으며‘소통’이라는 주제에 맞추어 놀이를 200% 활용할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부모님은 “부모와 자녀 모두의 마음을 다독여주는 시간이었으며 놀이를 통해 자녀와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유대감이 강해지는 것을 느껴 짧은 시간이라도 매일 자녀와 함께 놀이 시간을 가져보겠다”고 말했다. 이에 거창교육지원청Wee센터는 부모-자녀 소통 기회의 장을 확대하고,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가족 공동체성을 키우는데 작은 밑거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보도자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거창교육지원청 Wee센터 백선임(☎940-6195)
첨부파일 2018.거창Wee센터부모-아동상호작용보도자료.hwp (46 kb)
2018.부모-아동상호작용보도자료1.jpg (402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