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교육지원청(소속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김해, 길위의 학교! 사제동행! 꿈꾸는 감성여행!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김해, 길위의 학교! 사제동행! 꿈꾸는 감성여행!
작성자 김해교육지원청 등록일 2018/05/21
담당부서 김해교육지원청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5/21 담당자명
김해, 길위의 학교! 사제동행! 꿈꾸는 감성여행! [보도2사진]김해교육지원청,길위의학교!사제동행,꿈꾸는감성여행
김해교육지원청, 길위의 학교 !
‘사제동행~, 꿈꾸는 감성여행’
-사제지간 감성여행을 통해 학교생활 적응력 향상 기대 -

김해교육지원청(교육장 신용진)은 교육복지우선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중학교 10교 28명을 대상으로 5월 18일(금),19(토) 1박2일간 순천 헬스투어 프로그램으로‘사제동행! 꿈꾸는 감성여행’을 실시하였다.

올해 5년차 실시로 인기가 많은 사제동행 여행은 사제 간의 관계회복과 학교 적응력을 돕기 위한 미션여행으로 길 위의 학교를 꿈꾸는 프로그램이었다.

이번 프로그램 주제는 ‘몸과 마음이 만족하는 헬스투어’로써 자연과 생태에서 배우는 느림의 미학, 와온해변에서 감상하는 일몰과 사색의 시간, 고즈늑한 정취가 베어 있는 한옥에서의 하룻밤, 남도의 맛과 멋이 어우러진 건강한 밥상 등으로 준비하였다. 특히 드라마촬영장에서의 사제지간 사진 및 여행지 추억거리를 활용하여 가진 소통의 시간은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 것으로 기대한다.

신용진 교육장은 “학교 공간에서 벗어나 선생님과 특별한 나만의 시간을 갖고 추억을 쌓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한 학생들이 더욱 학교 생활을 열심히 하고 자신을 더 사랑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고 말했다.





보도자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김해교육지원청 중등교육과 교육복지사 김형심(☎330-9653)
첨부파일 [보도2]김해교육지원청,길위의학교!사제동행,꿈꾸는감성여행.hwp (99 kb)
[보도2사진]김해교육지원청,길위의학교!사제동행,꿈꾸는감성여행.jpg (258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