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교육지원청(소속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하동도서관, 책이 두 배, 문화도 두 배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운영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하동도서관, 책이 두 배, 문화도 두 배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운영
작성자 하동도서관 등록일 2018/01/24
담당부서 하동도서관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1/25 담당자명
하동도서관, 책이 두 배, 문화도 두 배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운영 문화가있는날포스터
하동도서관 책이 두배, 문화도 두배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운영

하동도서관(관장 표두찬)은 오는 31일 수요일부터 매월 ‘문화가 있는 날’에 도서관 극장 프로그램으로 무료 영화를 상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화가 있는 날’이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월 마지막 수요일에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1월 문화가 있는 날 상영작은 2010년 런던에서 진행된 뮤지컬 ‘레미제라블’ 25주년 콘서트 실황 녹화로 관람객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영화 상영은 저녁 7시 하동도서관 3층 시청각실에서 시작한다.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지만 연소자는 보호자 동반이 필요하다.

또한 ‘문화가 있는 날’ 영화 상영 뿐 아니라 대출 권수를 두 배로 늘려주는 두배로데이 운영 (기존 10권→20권), 연체 이력으로 인해 책을 빌리지 못하는 회원 정상 대출 (단, 연체 도서 모두 반납 시 가능) 혜택을 제공한다.

하동도서관 관계자는 ‘지역 주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에 동참하기 위하여 앞으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정보 및 상영작 확인은 하동도서관 홈페이지 (http://hdlib.gne.go.kr)로 하면 된다.

<자료문의> 하동도서관 담당자 김효신 (☎884-7994)
첨부파일 보도자료「하동도서관책이두배,문화도두배문화가있는날혜택」.hwp (20 kb)
문화가있는날포스터.jpg (396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