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교육지원청(소속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함안, 새내기 공무원과 함께하는 특별한 동행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함안, 새내기 공무원과 함께하는 특별한 동행
작성자 함안교육지원청 등록일 2018/01/22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1/22 담당자명
함안, 새내기 공무원과 함께하는 특별한 동행 SAM_3414
2018년도 신규 지방공무원 역량강화 연수 가져

함안교육지원청(교육장 최둘숙)은 22일(월) 1.1.자 발령 지방공무원 9명을 대상으로 『2018년도 신규 지방공무원 역량강화 연수』를 실시하였다.

이번 연수는 새내기 공무원들의 각종 행정 업무 이해도 증진과 현장 직무 수행 능력 향상이라는 목표 아래 직렬별(행정직 5명, 운전직 2명, 사서직 1명, 조리직 1명)로 나누어 실시하였으며, 연수과정으로 「▶청렴한 공무원 생활의 시작 ▶공감과 소통의 시간 ▶통학버스 통합관리 운영 전반 ▶급여의 이해」 등 학교 현장에서 실제로 필요한 실무중심으로 운영하였다.

특히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마련하여 공직자로서 첫발을 내딛는 새내기 공무원을 응원하고 자유로운 대화의 시간을 통해 선배 공무원들이 직접 경험했던 생생한 학교현장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이호술 행정지원과장은 “이번 연수를 통해 신규 공무원들이 학교 현장에 보다 빠르게 적응하고, 전문성을 갖춘 교육행정인으로 거듭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자료문의> 함안교육지원청 학교지원담당 담당자: 이현준 ☎ 580-8087
첨부파일 SAM_3414.JPG (71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