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교육지원청(소속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밀양, 힘들어도 아이들의 꿈은 지켜야죠!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밀양, 힘들어도 아이들의 꿈은 지켜야죠!
작성자 밀양교육지원청 등록일 2020/04/07
담당부서 교육지원과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20/04/08 담당자명
밀양, 힘들어도 아이들의 꿈은 지켜야죠! 원격수업지원001
밀양, 힘들어도 아이들의 꿈은 지켜야죠! 원격수업지원002
힘들어도 아이들의 꿈은 지켜야죠!
-2020. 온라인 개학 대비 원격수업 및 안전 모니터링 현장방문 실시-


경상남도밀양교육지원청(교육장 정영환)은 4월 6일(월)부터 4월 16일(목)까지 온라인 개학 대비 원격수업 지원 현장방문을 유,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이번 현장방문은 원격수업 학습지원반을 구성하여 온라인 개학에 따른 원격수업 지원 현황을 파악하고 온라인 시스템 구축 및 다양한 수업 사례 확산을 위해 실시하였다. 지난 3월 31일 구성된 코로나19 대응관련 원격수업 학습 지원반은 교육과정 운영 지원, 학습 및 평가 지원, 온라인시스템 운영지원 분야로 나누어 구성하였으며, 4월 2일 지원반 연수를 통해 현장 지원의 의지를 다졌다.

학습지원반은 학교급별 우수사례의 확산을 위해 학교급별 소통의 공간(단톡방 또는 밴드 개설)을 마련하여 실시간으로 의견을 수렴하고 각종 중요한 지침 숙지 및 온라인 사각지대 학생의 지원방안에 다양한 지원 대책을 공유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현장방문을 통해 교사와 학생 상호간의 생활지도 및 건강 확인 등의 지속적인 소통을 강조함으로써 학생들의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고, 원격수업공간을 잘 활용하여 아이들이 성장하는데 지속적인 지원을 해 나갈 것이다.


보도자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밀양교육지원청 장학사 하경호(☎350-1512)
첨부파일 2020.원격수업지원현장방문보도자료.hwp (208 kb)
원격수업지원001.jpg (147 kb)
원격수업지원002.jpg (264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