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교육지원청(소속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양산도서관, 4월엔 온라인으로 소통해요!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양산도서관, 4월엔 온라인으로 소통해요!
작성자 경상남도교육청 양산도서관 등록일 2020/04/07
담당부서 양산도서관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20/04/07 담당자명
양산도서관, 4월엔 온라인으로 소통해요! [보도사진1]삐삐와함께읽는그림책퀴즈안내
양산도서관, 4월엔 온라인으로 소통해요! [보도사진2]전자책대출왕안내
양산도서관, 4월엔 온라인으로 소통해요!
- 2020. 4월 독서문화행사 운영

경상남도교육청 양산도서관(관장 허미경)은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예방적 조치로 도서관 휴관이 장기화 됨에 따라 가정 내 독서 생활을 유도하고 지역주민의 심리적 불안을 완화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4월 한 달간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수상한 백희나 작가의 그림책과 관련된 퀴즈를 풀어보는 ▲삐삐와 함께 읽는 그림책 퀴즈!,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 역대 수상작품 서평을 SNS에 소개하는 ▲명작 아동문학을 소개해드립니다, 지금 읽고 있는 책 속 구절을 적어 홈페이지에 응모하는 ▲내 서재 1열, 전자책 이용이 많은 5명을 선정 상품을 주는 ▲4월 전자책 대출 왕은 바로 당신!을 진행한다.

또한 세계 책의 날 기념으로 4.23일 북 워킹 스루 도서 10권 수령 시 책을 선물하는 ▲세계 책의 날 행운을 드려요!, 기증 잡지를 무료 배부한 ▲기증 잡지 함께 나눠요!, 도서관 홈페이지에 책을 소개하는 ▲[온라인 독서 정보] 한 문장 북 토크 ▲경남교육 가족에게 권하는 4월의 책 등도 운영된다.

도서관 관계자는“코로나19로 인해 바깥출입이 조심스러운 요즘, 온라인 독서프로그램이 지역주민들에게 위로와 독서 욕구 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산도서관 홈페이지(http://yslib.gne.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 ☎385-7004로 문의하면 된다.
첨부파일 [보도사진1]삐삐와함께읽는그림책퀴즈안내.jpg (258 kb)
[보도사진2]전자책대출왕안내.jpg (189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