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교육지원청(소속기관)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진주, 배움과 실천이 안전하고 행복한 일터를 만듭니다!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진주, 배움과 실천이 안전하고 행복한 일터를 만듭니다!
작성자 진주교육지원청 등록일 2019/01/23
담당부서 진주교육지원청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9/01/23 담당자명
진주, 배움과 실천이 안전하고 행복한 일터를 만듭니다! 급식관계자보건안전교육.
<배움과 실천이 안전하고 행복한 일터를 만듭니다!>

진주교육지원청, 관내 학교 조리사 및 조리실무사 450여명 대상으로
학교급식 안전ㆍ보건교육 실시

경상남도진주교육지원청(교육장 심낙섭)은 1.23.(수) ~ 1.24.(목) 양일간 경상대학교 국제어학원에서 관내 학교 조리사 및 조리실무사 450여 명을 대상으로 ‘학교급식 안전ㆍ보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학교급식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급식종사자들의 안전의식 수준을 함양함으로써, 학교급식 산재사고 예방 관리를 강화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교육 내용은 학교급식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구성하여 ▲산업재해 사고사례 및 예방 대책 ▲집단급식소 조리장 안전 대책 ▲현장 작업자를 위한 건강관리 ▲위험성 평가 및 물질안전보건교육 ▲근골격계 질환 예방 및 스트레스 관리 ▲심폐소생술 및 응급조치 교육 순으로 이틀동안 진행되었다.

마경수 학생건강과장은 “학생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급식을 제공하기 위하여 학교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일하시는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교육을 계기로 올 한해 안전 소홀로 다치는 사람이 없도록 학교급식 산재사고 예방 관리에 보다 주의를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자료요청: 진주교육지원청 급식담당자 김설이(☎740-2072) >
첨부파일 언론홍보자료(학교급식관계자보건안전교육)3.hwp (101 kb)
급식관계자보건안전교육.jpeg (548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