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전체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고성유치원, 국화 향기 가득한 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참여 수업 실시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고성유치원, 국화 향기 가득한 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참여 수업 실시
작성자 고성유치원 등록일 2018/09/21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9/22 담당자명
고성유치원, 국화 향기 가득한 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참여 수업 실시 고성유,2학기교육과정설명회및학부모공개수업실시1
고성유치원, 국화 향기 가득한 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참여 수업 실시 고성유,2학기교육과정설명회및학부모공개수업실시2
고성유치원(원장 권경희)은 9월 20일(목), 2018. 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참여 수업을 실시하였다.

꿈과 사랑을 키우는 고성유치원 교육과정 설명회에서는 2018학년도 2학기 유치원 교육과정과 주요 행사 및 교원 능력개발평가실시에 따른 안내를 학부모에게 전달하여 유치원 교육활동을 이해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만3세는 (추석음식 뒤집기) 만4세는 (한복 패션쇼 ), 만5세는 (전통생활 알아보기)로 학부모 참여 수업을 실시하여 유치원에서 자녀의 생활 모습을 알고 아이와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참여수업에 참여한 학부모는 “평소 궁금했던 자녀의 유치원 생활을 알 수 있는 기회였고 아이와 선생님과 유치원에 대해 신뢰를 가질 수 있었다” 고 하였다.
첨부파일 2018고성유,2학기교육과정설명회및학부모참여수업실시.hwp (112 kb)
고성유,2학기교육과정설명회및학부모공개수업실시1.JPG (169 kb)
고성유,2학기교육과정설명회및학부모공개수업실시2.JPG (111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