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전체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창원도서관, 전자도서관으로 집!콕!독서하세요 홍보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창원도서관, 전자도서관으로 집!콕!독서하세요 홍보
작성자 창원도서관 등록일 2020/04/07
담당부서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20/04/08 담당자명
전자도서관으로 집!콕!독서 하세요
- 창원도서관, 전자도서관 이용 가능 회원 확대-


경상남도교육청 창원도서관(관장 서여화)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따른 도서관 임시 휴관이 연장됨에 따라 ‘경상남도교육청 전자도서관’ 이용 가능 회원을 확대해서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경상남도교육청 전자도서관’ 서비스는 신규 회원으로 가입 후에 도서관을 방문하여 대출 회원증을 받은 회원만 이용이 가능했다. 하지만 임시 휴관 기간 동안도서관을 방문하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해서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을 완료한 분들에게 전자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용 방법은 창원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본인인증 필수)을 완료한 후 창원도서관으로 확인 전화(055-278-2880~3)를 하면 직원의 안내를 받고 임시 대출 회원 번호를 부여 받은 후 전자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다.

단, 비대면 대출 서비스로 운영 중인 ‘북딩동’, ‘북 드라이브스루’는 기존의 대출 회원증을 소지한 회원만 이용이 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도서관을 찾지 못하는 시민들이 집에서 편하게 독서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보도자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창원도서관 문헌정보과장 신애경(☎278-2830) 또는 유아자료실 강유진(☎278-2880), 어린이자료실 이은주(☎278-2883)
첨부파일 보도자료.hwp (126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