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고등학교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김해수남고, 마술과 함께 하는 청소년 흡연예방 프로그램으로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김해수남고, 마술과 함께 하는 청소년 흡연예방 프로그램으로
작성자 김해수남고등학교 등록일 2018/05/23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5/24 담당자명
김해수남고, 마술과 함께 하는 청소년 흡연예방 프로그램으로 마술흡연예방교육2.
김해수남고, 마술과 함께 하는 청소년 흡연예방 프로그램으로 마술,흡연예방교육3.
김해수남고, 마술과 함께 하는 청소년 흡연예방 프로그램으로 마술,흡연예방교육7(1)
김해수남고, 마술과 함께 하는 청소년 흡연예방 프로그램으로
‘담배 연기 없는 건강한 학교’ 선포식 가져

김해수남고등학교(교장 정우영)은 2018년 5월 23일 오후에 강당(라온누리관)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담배 연기 없는 건강한 학교’ 선포식을 가졌다.

김해수남고등학교는 이 날 ‘담배 연기 없는 건강한 학교’ 선포식에 미리내 마술극단을 초청하여 전교생에게 즐거운 금연 교육을 실시하고 이어 「금연 - 친구사랑 동아리」학생들을 대상으로 흡연예방에 관한 마술을 직접 가르쳐 주는 시간을 가졌다.

미리내 마술극단 공연은 ‘마술로 꿈꾸는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여러 가지 마술을 선보였다. 카드를 통한 정교한 손기술로 담배를 가진 학생이 어느새 병원복을 입은 모습으로 바뀌게 하는 마술은 흥미와 동시에 흡연예방교육의 효과를 가져왔다.

학생인성안전부 담당교사 천예령은 “학생들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마술의 매력을 느끼게 하였을 뿐 아니라 흡연교육도 함께 한 의미있는 시간이었던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보도자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김해수남고등학교 교감 김택수(☎724-9350) 또는 교사 최희숙(☎724-9350)
첨부파일 마술과함께하는청소년흡연예방프로그램실시.hwp (99 kb)
마술흡연예방교육2.jpeg (388 kb)
마술,흡연예방교육3.jpeg (405 kb)
마술,흡연예방교육7(1).JPG (4160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