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고등학교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김해분성여고,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진로비전캠프 실시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김해분성여고,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진로비전캠프 실시
작성자 김해분성여자고등학교 등록일 2017/02/17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담당자명
김해분성여고,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진로비전캠프 실시 02172017신입생오리엔테이션및진로비전캠프실시(김해분성여고)
김해분성여고,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진로비전캠프 실시 02172017신입생오리엔테이션및진로비전캠프실시(김해분성여고)2
김해분성여고,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진로비전캠프 실시
- 선배 멘토와의 대화, 동아리 체험활동 등 즐겁고 알찬 고등학교 생활을 위하여!


김해분성여자고등학교(교장 장병문)는 2월 14~15일에 예비신입생을 대상으로‘분솔인 새내기를 위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자기주도 학습코칭 진로비전캠프’를 실시했다.

첫째 날은 본교 교사의 고등학교 생활에 대한 안내와 학교생활에 대한 선배 멘토의 조언, 대화를 통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신입생들이 동아리활동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이 호응이 좋았으며, 체험을 마친 박예나(김해삼계중)학생은“선배 언니들이 동아리 활동에 대해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어 좋았다. 여러 과학 실험도 체험해볼 수 있어 재밌었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둘째 날은 허용회 강사의 진로진학 특강으로 2018~2020학년도 대입 전형까지 자세히 살펴봄으로써 학생들이 자신의 희망진로와 연계해 보다 구체적으로 진학 계획 및 학교 생활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또한 자신에 대한 발견, 진로 탐색과 설계 능력 함양을 목적으로 체험 활동 위주의 진로설정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임예진(김해삼계중) 학생은 “진로진학 특강을 통해 상세한 대입 정보와 고1때부터 준비해야 할 요소들에 대해 알게 되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번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진로비전캠프는 예비 분솔인 학생들에게 소속감과 함께 학교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주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고등학교 생활 및 진로계획을 자기주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해마다 캠프를 실시할 예정이다.



<자료문의> 김해분성여자고등학교 담당자 최남숙 ☎340-8652
첨부파일 02172017신입생오리엔테이션및진로비전캠프실시(김해분성여고).jpg (6606 kb)
02172017신입생오리엔테이션및진로비전캠프실시(김해분성여고)2.jpg (5193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