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고등학교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밀양여고, 낮은 곳으로 따뜻함을, 제4회 난향-찾아가는 작은 음악회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밀양여고, 낮은 곳으로 따뜻함을, 제4회 난향-찾아가는 작은 음악회
작성자 밀양여자고등학교 등록일 2017/01/18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담당자명
밀양여고, 낮은 곳으로 따뜻함을, 제4회 난향-찾아가는 작은 음악회 0118밀양여고,낮은곳으로따뜻함을,제4회난향-찾아가는작은음악회
낮은 곳으로 따뜻함을, 밀양여고 제4회 난향-찾아가는 작은 음악회


늘 어렵고 힘든 이웃들을 찾아 따뜻한 음악을 전하는 밀양여고(교장 전학용)의 ‘난향,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가 지난 1월 4일(수) 밀양시 성우애육원을 찾았다. 4회째 열리는 음악회의 지원자 모집에서, 밀양여고 학생들은 차가운 겨울 이웃들의 언 마음을 따뜻하게 녹이기 위해 자신들의 재능을 앞다투어 기부하고자 하였다.

미리벌 콘체르토르토(음악봉사동아리), 노래동아리, 댄스동아리, 스포츠스태킹 동아리와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기부하고자 한 학생들은 보충수업에, 입시 준비에 바쁜 생활 속에서도 사랑스런 애육원 동생들과 함께하는 ‘난향,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에 참여하여, 준비한 춤, 노래, 악기 연주 공연으로 따뜻한 음악을 전하였다. 이번에는 특별히 세종고 3학년 남학생도 참여하여 멋진 피아노 연주를 선보였다.

이번 학기로 4회째를 맞는 ‘난향, 찾아가는 작은 음악회’는 밀양여고 학생들이 매학기 지역사회의 복지시설이나 요양원 등을 찾아 재능을 나누는 뜻깊은 행사이다. 공부도 열심이지만 이웃과 함께 하는 것에 더 적극적인 밀양여고 학생들의 아름다운 모습이 더욱 자랑스럽다.


<자료문의> 밀양여자고등학교 담당자 남택승 ☎ 354-2106
첨부파일 0118밀양여고,낮은곳으로따뜻함을,제4회난향-찾아가는작은음악회.jpg (613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