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고등학교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신반정보고, 코로나19 관련 적극적 대응 활동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신반정보고, 코로나19 관련 적극적 대응 활동
작성자 신반정보고등학교 등록일 2020/03/12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20/03/13 담당자명
신반정보고, 코로나19 관련 적극적 대응 활동 교과서배부(최종)
신반정보고, 코로나19 관련 적극적 대응 활동 교실방역최종
신반정보고등학교(교장 김태성)는 개학 예정일이었던 지난 3월 2일부터 코로나19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비하고 수업 결손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예방 대책을 마련하여 실천하고 있다.

경남의 다양한 지역 출신 학생들이 모이는 학교인 만큼, 더욱 더 철저한 예방 대책을 강구하여 개학 후 정상적인 학습 활동에 지장이 없도록 대비해야 한다는 구성원들의 논의를 바탕으로, 3월 7일 1차로 학교 전체 방역을 실시하였으며, 3월 21일 2차 방역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각 교실 및 특별실의 모든 입구에 손 소독제 및 마스크, 체온계, 장갑 등을 비치해 개학 이후를 대비하고 있으며, 학생 및 학부모와의 소통에 소홀함이 없도록 비상 근무조를 편성하여 운영하고, 홈페이지와 문자 메시지를 통한 안내도 병행하여 학생과 학부모가 코로나19에 잘 대비할 수 있도록 애쓰고 있다.

특히, 3주나 미루어진 개학을 대비하여 학생들의 수업 결손을 최소화하기 위해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학습 지원 자료와 과목별 학습과제를 제공하고 결과에 대한 피드백을 통해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교과서 배부는 3월 10일에 이루어졌는데, 사전에 학생과 보호자에게 교과서 배달 일시를 안내하여 미배달 사고를 예방하였고, 각 마을 담당 교직원을 지정하여 교과서를 직접 전달하는 동시에 학생들의 건강 상태를 점검하였으며, 학부모님께는 안전하고 건전한 가정교육을 당부하였다.

김태성 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고생하시는 모든 분들의 수고가 하루 빨리 결실을 맺길 바라며, 개학 이후 아이들을 안심하고 학교에 보내실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신반정보고등학교(의령)코로나19대응활동보도자료.hwp (121 kb)
교과서배부(최종).jpg (1777 kb)
교실방역최종.jpg (2135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