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고등학교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거제옥포고, 따뜻함을 나누는 축제를 즐기다!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거제옥포고, 따뜻함을 나누는 축제를 즐기다!
작성자 거제옥포고등학교 등록일 2019/01/21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9/01/22 담당자명
거제옥포고, 따뜻함을 나누는 축제를 즐기다! 기부금전달
거제옥포고, 따뜻함을 나누는 축제를 즐기다!
-‘제12회 솔바람제 : 부스 운영 수익금 기부’-


거제옥포고등학교(교장 이승열)는 1월 8일(화) 학교 축제 프로그램 중 반별·동아리별 부스 운영 수익금 81만4천7백50원을 거제시 옥포 종합 사회복지관에 전달하였다.

거제옥포고와 옥포종합사회복지관은 2018년 6월 복지관의 실버음악단이 학생들을 대상으로 예술교육활성화 및 인성 함양 활동의 일환으로 무료 공연을 진행한 것이 인연이 되었다.

거제옥포고는 지난해 12월 27일(목) 제12회 솔바람제에서 자신의 끼를 보여줄 수 있는 무대공연, 코스프레, 버스킹, 작품 전시 등의 활동과 반별/동아리별 부스 운영을 통해 먹거리를 팔거나 체험 활동을 운영하였다. 특히 학생회를 중심으로 부스 홍보 및 운영을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각 부스 운영에서 나온 수익금의 전액 또는 일부를 자발적으로 기부하여 지역 사회와 함께 하고자 하였다.

기부에 참여한 학생들은 “기부라는 것이 마음으로는 몇 번이라도 할 수 있었지만 직접 실천해 보는 것이 어려웠는데 선생님들의 지지덕분에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되돌아보고 따뜻함을 함께 나눌 수 있어 정말 좋았다.”라며 행복한 웃음을 보였다.
첨부파일 솔바람제수익금기부보도자료.hwp (101 kb)
기부금전달.jpg (1046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