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중학교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한다사중, 한다사갤러리 도자기 향기에 취하다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한다사중, 한다사갤러리 도자기 향기에 취하다
작성자 하동 한다사중학교 등록일 2018/09/20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9/21 담당자명
한다사중, 한다사갤러리 도자기 향기에 취하다 갤러리커팅
한다사중, 한다사갤러리 도자기 향기에 취하다 작품설명
한다사중, 한다사갤러리 도자기 향기에 취하다.
- ‘려민 이일파 가을 초대전’오픈

한다사중학교(교장 정한규)는 2018년 9월 19일(수) 15:00에 한다사중학교 본관 1층에 위치한 한다사갤러리에서 ‘려민 이일파 선생의 도자기 전시회’의 막을 열었다.

이날은 한다사중학교의 교직원 및 학생회 임원들과 학부모님, 관내 초등학교장, 인근의 지역 인사들이 모여 한다사갤러리의 도자기 전시회를 기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전시회의 주인공인 려민 이일파 선생은 차 그릇에 조예가 깊은 도공이다. “나의 그릇들이 화려하기 보다는 소박하고 사용하면서 더욱 깊어지는 그릇이기를 바란다.”는 말씀에서 소박하고 깊은 마음을 지닌 겸손한 마음을 느낄 수 있다.

정한규 교장은 “한다사중학교가 개교 이래 벌써 세 번째 전시회를 맞이한다. 한다사갤러리는 학교 내의 학생, 교직원들의 쉼터의 공간뿐만 아니라 문화적으로 소외된 지역에 문화 향유의 공간으로서 기능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조성한 공간이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아름다운 우리 도자기의 멋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보도자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한다사중학교 교감 홍규희(☎882-3041) 또는 행정실장 최정미(☎882-3071)
첨부파일 한다사중,한다사갤러리도자향기에취하다.hwp (100 kb)
갤러리커팅.JPG (470 kb)
작품설명.JPG (466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