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중학교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김해 능동중, 온라인 개학 준비로‘드라이브 스루’교과서 배부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김해 능동중, 온라인 개학 준비로‘드라이브 스루’교과서 배부
작성자 김해 능동중학교 등록일 2020/04/06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20/04/08 담당자명
김해 능동중, 온라인 개학 준비로‘드라이브 스루’교과서 배부 교과서사진1
김해 능동중, 온라인 개학 준비로‘드라이브 스루’교과서 배부 교과서사진2
김해 능동중, 온라인 개학 준비로‘드라이브 스루’교과서 배부 교과서사진3
김해 능동중, 온라인 개학 준비로‘드라이브 스루’교과서 배부 교과서사진4
김해 능동중 온라인 개학 준비로‘드라이브 스루’교과서 배부

김해 능동중학교(교장 정시화)가 지난 4월 4일 온라인 개학을 앞두고 전교생에게 교과서를 배부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하여 개학이 연기되면서 2020학년도 신입생들과 재학생들에게 미처 나눠주지 못한 교과서를 미리 문자와 안내장을 통하여 설문조사 결과 토요일에 배부해주기를 원하시는 학부모들이 많았다.

능동중 정시화 교장은 맞벌이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대면 접촉을 줄이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드라이브 스루의 방식으로 교과서를 배부하기로 했으며, 전 교직원이 주말을 포기하고, 포장 및 운반, 전달 작업에 동참하였다.

학부모들의 편의를 위해 지난 4월 4일 토요일(8시~15시)에 배부하며, 드라이브 스루가 불가한 일부 학부모는 별도의 장소에서 비대면으로 수령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능동중 정시화 교장은 “코로나-19 때문에 발생한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겠다”며 “당일 교과서를 수령하기 어려운 학부모는 다음 주에 추가로 더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능동중학교는 학교 홈페이지 및 학생·학부모 연락망을 통해 지속적으로 학생들의 학습지도와 건강관리에 힘쓰고 있다.
첨부파일 교과서사진1.jpg (200 kb)
교과서사진2.jpg (283 kb)
교과서사진3.jpg (303 kb)
교과서사진4.jpg (342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