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유치원·초등·특수학교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창녕군 유도부 전용연습장 숙원을 이루다!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창녕군 유도부 전용연습장 숙원을 이루다!
작성자 창녕 명덕초등학교 등록일 2018/09/21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9/27 담당자명
창녕군 유도부 전용연습장 숙원을 이루다! 테이프커팅
창녕군 유도부 전용연습장 숙원을 이루다! 학교장인사
창녕군 유도부 전용연습장 숙원을 이루다! 축하공연
창녕군 유도부 전용연습장 숙원을 이루다!
- 명덕유도연습장 ‘이룸’ 개장식

명덕초등학교(교장 최주아)는 9월 20일 이국식 창녕교육지원청교육장, 한정우 창녕군수, 박상재 군의회의장, 노쌍열 총동문회장 및 유도연습장 건립에 물심양면 도움을 주신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명덕유도연습장 ‘이룸’ 개장식을 가졌다.

창녕군내 유도부는 2002년 명덕초 유도부 창단을 시작으로 관내 중고등학교에도 유도부를 신설하여 좁고 열악한 연습 환경에서도 지금까지 전국소년체전 메달을 비롯한 각종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입상 성적을 내며 창녕군 유도를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 왔으며, 이번 명덕유도연습장 ‘이룸’ 개장으로 그동안 숙원하던 전용연습장을 갖게 되어 운동시설이 완비된 환경 속에서 훈련에 전념 할 수 있게 되었다.

개장식은 테이프 커팅을 시작으로 ‘명덕 윈드오케스트라’, ‘명덕 다정함 중창단’의 축하공연, 경과보고, 학교장 인사, 내빈축사 순으로 진행 되었고, 유도부 소개 및 시범, 유도연습장과 주변 시설 관람으로 이어졌다.

개장식에 참가한 이국식 교육장은 “그동안 열악한 환경에서도 투혼을 발휘하는 모습에 많은 감동을 받았는데, 좋은 훈련 공간이 만들어져 뿌듯하고 부상없이 훈련에 매진하여 각자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길 바란다.”며 부탁과 격려의 말씀을 하셨다.

보도자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명덕초등학교 교사 김웅이(☎532-1005)
첨부파일 테이프커팅.jpg (1487 kb)
학교장인사.jpg (439 kb)
축하공연.jpg (524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