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유치원·초등·특수학교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한사랑유, 자연 숲에서 신나게 체험하고 놀이하며 가족의 사랑을 키워요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한사랑유, 자연 숲에서 신나게 체험하고 놀이하며 가족의 사랑을 키워요
작성자 창원 한사랑유치원 등록일 2018/05/26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5/27 담당자명
한사랑유, 자연 숲에서 신나게 체험하고 놀이하며 가족의 사랑을 키워요 한사랑숲놀이사진1
한사랑유, 자연 숲에서 신나게 체험하고 놀이하며 가족의 사랑을 키워요 한사랑숲놀이사진2
한사랑유, 자연 숲에서 신나게 체험하고 놀이하며 가족의 사랑을 키워요 한사랑숲놀이사진3
창원시 공립단설 한사랑유치원(원장 이정혜)은 5월 26일(토) 1일간 사천시 두량숲 생태공원에서 <2018. 한사랑 가족 숲 놀이 한마당>을 실시하였다.

이 날 한사랑유치원 300여명의 가족들은 평소의 생활공간인 도시를 벗어나 나무가 울창하고 새소리 바람소리가 정겹게 들리는 자연 숲 속 공원에 함께 모여 ‘숲이 주는 보물찾기’, ‘가족 페이스페인팅’, ‘자연물로 가족 목걸이 만들기’, ‘밧줄 거미집 놀이’, ‘숲 그네 해먹놀이’, ‘숲 속 자연과 친구맺기’, ‘트리 클라이밍’, ‘타이거 바이킹’, ‘간이 짚라인’,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활동들을 오감으로 체험하고 맘껏 즐기는 동안 무엇보다도 소중한 가족들 간의 깊은 사랑을 돈독히 다지는 동시에 자연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흠뻑 느끼게 되는 시간을 가졌다.

최민정가족은 숲에 와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평소에 경험해 보지 못하는 여러 체험들을 해서 너무 즐거웠다고 하였으며, 김윤진가족도 평소에 하지 못한 활동들과 짚라인이라는 색다른 경험으로 더욱 재미있고 신났으며 바빠서 대화도 못 나눈 적도 많았는데 아이가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흐뭇하고 좋은 추억의 시간이 되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정혜원장은 유치원 많은 가족들이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여러 바쁜 일정을 잠시 접어두고 다함께 자연의 품을 찾아 즐거운 숲 속 자연체험 놀이에 적극 참여해 주신 데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였다. 자라나는 유아들이 앞으로도 가족들과 함께 자연을 찾아 숲 생태놀이를 자주 하여 마음은 더욱 여유롭고 너그러워 질 것이며, 몸은 더욱 건강하고 튼튼하게 발달하여서 앞으로의 세상이 필요로 하는 풍부한 감수성과 뛰어난 창의력을 갖춘 훌륭한 사람으로 성장 할 있을 것이라고 하였다.
첨부파일 자연숲에서신나게체험하고놀이하며가족의사랑을키워요.hwp (102 kb)
한사랑숲놀이사진1.jpg (1232 kb)
한사랑숲놀이사진2.jpg (1451 kb)
한사랑숲놀이사진3.jpg (1231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