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유치원·초등·특수학교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양산초, 학생은 영어캠프에서 실력 up ! 학부모는 사교육비 down!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양산초, 학생은 영어캠프에서 실력 up ! 학부모는 사교육비 down!
작성자 양산초등학교 등록일 2018/01/18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1/19 담당자명
양산초, 학생은 영어캠프에서 실력 up ! 학부모는 사교육비 down! 사진1
양산초, 학생은 영어캠프에서 실력 up ! 학부모는 사교육비 down! 사진2
양산초등학교(교장 강순옥)는 1월 15일(월)부터 20일(금)까지 학생들의 영어의사소통 능력 향상을 위해 양산초 영어체험센터에서 겨울 영어캠프를 열었다.

본교는 다양한 체험 중심 영어 교재와 다양한 콘텐츠를 구비한 영어 체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본교 David Kim 원어민 교사는 10년 넘는 교직 생활과 영어뿐만 아니라 한국어도 유창하게 구사하는 선생님으로 아이들이 영어를 어려워하지 않고 친숙하게 여길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게 때론 유머와 위트로 즐겁게 아이들을 수업에 이끌어 주었다.

추운 겨울 방학 자칫 움츠러들기 쉬운 어린이들은 영어 캠프에 참여함으로써 영어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영어 의사소통 능력을 높이며 아울러 학부모들은 사교육비를 절감하는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었다.

이번 영어 캠프에서 학생들은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놀이와 노래 챈트 등을 통해 알파벳 및 영어 단어 철자를 자연스럽게 익히고 숫자와 음식, 색깔, 인사법 등 일상생활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필수 어휘를 배웠다.

캠프에 참여한 4학년 이시후 학생은 "영어로 숫자를 다 쓸 수 없었는데 오늘 스펠링 게임을 하고 나니 이제 머리 속에서 절대 잊어버리지 않게 다 외웠다"라고 자신있게 말하며 영어 캠프 덕분에 방학이 더욱 즐겁다고 하였다.

<자료문의> 양산초등학교 담당자 양미연 ☎ 385-5360
첨부파일 보도자료영어캠프.hwp (128 kb)
사진1.jpg (3991 kb)
사진2.jpg (299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