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유치원·초등·특수학교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철성초, 오늘도 책 읽어 주세요 철성 겨울방학 독서 캠프 실시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철성초, 오늘도 책 읽어 주세요 철성 겨울방학 독서 캠프 실시
작성자 고성 철성초등학교 등록일 2018/01/12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8/01/15 담당자명
철성초, 오늘도 책 읽어 주세요 철성 겨울방학 독서 캠프 실시 냅킨아트완성
‘오늘도 책 읽어 주세요’ 철성 겨울방학 독서 캠프!

철성초등학교(교장 백미선)는 겨울방학을 맞아 1월 8일~12일, 5일간 학교 도서실에서 ‘오늘도 책 읽어 주세요’ 철성 독서 캠프를 실시하였다.

이번 독서 캠프는 1~6학년 20명 학생을 대상으로 아이들이 도서실에서 5일 동안 지내면서 다양한 독서문화를 체험해보고 또래 아이들과 다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프로그램은 캠프 입교식에 이어 친구들과 친해질 수 있는 ‘손유희 레크리에이션’과 ‘그림 그리는 아이 김흥도’를 읽고 독서 퍼즐 맞추기, ‘알사탕, 장수탕 선녀님’을 통한 독서치료활동, ‘인절미 시집가는 날’을 읽고 요리수업 활동, ‘책보자기’통한 냅킨아트 만들기, 동시 쓰는 방법 알아보기 등 도서관 강사 선생님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 펼쳐졌다.

독서캠프에 참가한 6학년 학생은 “정말 신나고 즐거운 독서 캠프 시간이었다. 학교 도서실에서 이렇게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린다. 그리고 초등학교 마지막 겨울 방학이었는데 소중한 추억이 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철성초등학교는 이번 ‘오늘도 책 읽어 주세요’겨울방학 독서 캠프 뿐 아니라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학생들이 독서에 흥미를 가지고 책을 가까이 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우리 학생들의 올바른 독서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자료문의> 철성초등학교 담당자 민환혜 ☎ 674-8112
첨부파일 냅킨아트완성.jpg (2670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