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유치원·초등·특수학교

  • 글쓰기는 기관(학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하며, 아이디에 대한 문의는 해당 학교 행정실 및
    기관 전산담당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도자료 게시 방법 : 파일 내려받기
    • 보도자료 게시 방법에 따르지 않은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됩니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함안초,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교육과정 설명회 개최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함안초,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교육과정 설명회 개최
작성자 함안 함안초등학교 등록일 2019/03/22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보도요청일자 2019/03/23 담당자명
함안초,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교육과정 설명회 개최 함안초등학교교육과정설명회1
함안초,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교육과정 설명회 개최 함안초등학교교육과정설명회3
함안초,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교육과정 설명회 개최 청렴
함안초,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교육과정 설명회 개최
- 신뢰써클로 여는 꿈, 배움, 공감의 함안 어울림교육과정 실시

함안초등학교(교장 임채순)는 22일 도서관에서 2019학년도 학교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연수를 실시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2019. 교육과정 운영 전반 안내 및 청렴교육, 성폭력예방, 학교폭력예방, 한글책임교육 등에 대한 학부모 연수가 진행됐다. 특히 학부모와 소통하며 동화책을 읽어주는 교장선생님의 인사와 청렴홍보와 일회용품 줄이기 에너지 절약을 위한 청렴 텀블러 제공으로 학부모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 가야초 이수정 수석교사를 강사 초빙해 ‘관계 형성을 위한 회복적생활연수’를 주제로 신뢰써클을 운영하며 자녀와 부모의 현재 상황을 돌아보고, 자녀를 이해하며 공동체성을 회복할 수 있는 학부모 특강이 실시됐다.

이번 학교설명회에 참석한 5학년 학부모는 “학교의 운영 방향에 대해 잘 이해할 수 있는 설명회였다. 신뢰써클도 하고, 벚꽃 청렴 텀블러도 받고, 아이들을 바르게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어서 참 좋았다.”며“함안초등학교에 우리 아이들이 다닌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함안초는 학부모들의 학교교육에 대한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올해도 다양한 영역에서 꿈과 배움, 공감을 실천하는 ‘어울림 교육’을 구현해 나갈 예정이다.
첨부파일 함안초등학교-교육과정설명회보도자료.hwp (117 kb)
함안초등학교교육과정설명회1.jpg (1037 kb)
함안초등학교교육과정설명회3.jpg (577 kb)
청렴.jpg (2703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정영재
연락처 :
055-278-1794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