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보도자료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경남교육청, 지방공무원 인사업무협의회 개최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경남교육청, 지방공무원 인사업무협의회 개최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17/03/20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담당자명
경남교육청, 지방공무원 인사업무협의회 개최 인사업무협의회(2)
-인사업무 관계 공무원 대상…20∼21일 경남교육종합복지관
-근무성적평정, 전보 등 인사업무 전반 설명

경상남도교육청(교육감 박종훈)은 20일∼21일 이틀간 경상남도교육종합복지관에서 시·군 교육지원청 지방공무원 인사업무 관계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인사만족도와 청렴도 제고를 위한 업무협의회를 실시한다.

본청을 비롯해 시·군 교육지원청 지방공무원 인사업무 관계 공무원 66명이 참가한 이번 협의회는 인사업무 정보교류와 지역별 인사고충 및 애로사항을 공유함으로서 적극적인 인사행정 서비스 구현에 한층 다가서는 계기가 됐다.

또 인사분야의 청렴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개선과제도 자율 토의를 통해 발굴하여 향후 인사정책 수립 시 적극 반영키로 했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통상적인 업무 위주의 전달식 강의가 아닌 근무성적평정, 전보 등 인사업무 전반에 대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활발한 토론이 이뤄졌으며 참가자 전체 토론과 분임별 토론방식으로 구분해 폭넓은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경남교육청 박노근 행정국장은 “갈수록 급변하는 교육환경에 적응만 해서는 안되며, 변화를 주도하려는 공직자의 자세가 중요하다.”면서, “지방공무원 스스로가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는 인사 여건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끝>

<자료문의> 총무과 주무관 조현우(268-1357)
첨부파일 인사업무협의회(2).jpg (101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최진영
연락처 :
055-278-1793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