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보도자료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경남교육청, 지역 계약교실 운영 성과 보고회 개최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경남교육청, 지역 계약교실 운영 성과 보고회 개최
작성자 홍보안전담당관 등록일 2016/12/09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담당자명
경남교육청, 지역 계약교실 운영 성과 보고회 개최 계약교실성과보고회사진2.
-본청·교육지원청 담당자 70여명 대상…9일

경상남도교육청(교육감 박종훈) 9일 학교 계약업무 담당자 역량강화를 위한 지역 계약교실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경상남도교육청 재정정보과장과 업무담당, 18개 교육지원청 계약업무 담당자와 계약교실 강사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지역 계약교실’은 당초 창원과 진주지역에서 운영돼 현장호응도가 높고 타 지역 업무담당자의 수요가 증가해 올해 전 경남지역으로 확대, 운영한 것으로 학교현장의 구체적인 사례를 중심으로 맞춤형 교육을 진행해 교육대상자들의 강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거제교육지원청을 포함한 18개 교육지원청이 지역계약교실 운영성과를 발표했다.

성과발표에 따르면 2016년 한 해 동안 124건의 강의를 통해 6,701명의 업무담당자가 참석했으며 학교근무자의 계약업무 능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된 것으로 나타났다.

경남교육청 업무관계자는 “올해 지역 계약교실의 운영으로 학교 근무자의 계약업무 역량이 강화됐으며 청렴계약 문화가 확산되었다”면서 “2017년에도 계약업무의 현장지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끝]

○문 의: 재정정보과 계약담당 권현주(268-1473)
첨부파일 계약교실성과보고회사진2.jpeg (136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최진영
연락처 :
055-278-1793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