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보도자료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박종훈 교육감, “미래교육, 사학과 함께 가꾼다”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상세보기표입니다.
박종훈 교육감, “미래교육, 사학과 함께 가꾼다”
작성자 학교지원과 등록일 2020/02/14
전화번호(사무실 번호)
담당자명
박종훈 교육감, “미래교육, 사학과 함께 가꾼다” 2-1간담회
박종훈 교육감, “미래교육, 사학과 함께 가꾼다” 2-2간담회
미래교육테마파크, 수업 혁신 정책에 동참 요청...13일 사립법인 임원 간담회

경상남도교육청(교육감 박종훈)은 인문 소양 및 감성을 갖춘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공립과 더불어 교육의 한 축인 사립학교와 협력체제를 강화하기로 했다.

박 교육감은 13일 경남사립초중고법인협의회(이하 ‘법인협의회’) 임원들과 가진 간담회에서 올해 도교육청이 4차산업혁명 시대에 걸맞는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미래교육테마파크 설립과 학생들의 적성과 능력을 살리는 역량과 배움 중심의 수업 혁신 정책에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법인협의회 김상원 회장(학교법인 원당 학숙 이사장)은 “미래 교육 준비는 공·사립학교 할 것 없이 국가적인 인재 양성 과제로서 사학의 역할도 분명히 있을 것이다”며, “향후 정책추진에 따른 사학의 참여 기회를 적극적으로 열어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법인협의회 측의 요청으로 이뤄진 이 날 간담회에서는 주요 정책 협의를 위한 정기 모임 건의와 소규모 사립 중학교 통·폐합 방안 등 주요 현안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대화가 이뤄졌다. <끝>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교지원과 사학지원담당 주무관 최진영 ☎268-1422
첨부파일 2-1간담회.JPG (3187 kb)
2-2간담회.JPG (3085 kb)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홍보담당관
담당 :
공보
이름 :
최진영
연락처 :
055-278-1793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