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학부모참여뉴스

  • 이 게시판의 게시글 공개기한은 게시일로부터 3년입니다
산인초, 산인초 학부모회 한마음장터, 아나바다 바자회 개최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등 상세내용표입니다.
산인초, 산인초 학부모회 한마음장터, 아나바다 바자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6/28
첨부파일
내용 산인초등학교(교장 전정은) 학부모회(위원장 김은주, 회장 이혜정)에서는 지난 22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가야읍 농산물 직거래 장터에서 산인초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이 하나가 되어 아나바다 바자회를 개최하였다.

“우리 산인초 아이들이 더 다양하고 질 좋은 교육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우리 엄마들이 나서야지요.”라는 말과 함께 산인초 학부모회에서 주최한 “아나바다 바자회”에서는 산인초 학생들이 의류(액세서리, 아동의류 등), 문구류(필기도구, 도서 등), 완구류(인형, 장난감 등)와 같은 다양한 물건을 부담 없는 가격에 판매하고, 놀이도구 만들기 체험 부스를 운영하였다.

또한 학부모님들은 먹거리로 음료, 구운 계란, 달고나 만들기, 떡볶이, 부추전, 솜사탕 등을 판매하여 산인초 교육공동체는 물론 지역주민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그 수익금은 산인초 교육 활동과 학생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학부모와 학생들이 판매원으로 나서 친절한 미소로 지역주민들을 맞이하자 주민들은 삼삼오오 관심을 갖고 모여들었고, 학부모님들의 기부를 통해 모여진 재료로 만든 다양한 먹거리가 인기였으며, 특히 부추전과 솜사탕은 품절 사태를 가져올 정도로 인기였다.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학교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는 운영위원장(김은주)님의 마음과, 나누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아낌없이 내놓는 산인초 학부모님들의 마음, 좋은 일에 쓰인다고 기꺼이 물건을 구입하는 사람들의 마음이 어우러져 우리 아이들이 더욱 행복한 학교생활을 보낼 수 있길 기대해 본다.



*출처: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 - e경남교육홍보관 - 현장소식
http://www.gne.go.kr/board/view.gne?boardId=BBS_0000215&menuCd=DOM_000000135002004000&startPage=1&dataSid=1063576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학교혁신과
담당 :
학부모지원
이름 :
권지영
연락처 :
055-278-1773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