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누리집 개선의견

  • 본 게시판은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운영을 중지합니다. 이전 게시물은 2022년 4월 30일까지 읽기만 가능합니다.
  • 경상남도교육청 누리집(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여러분의 누리집(홈페이지) 개선의견을 받는 공간입니다. 누리집(홈페이지) 개선과 관계없거나 게시물 중 광고성, 특정인의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과 개인정보를 담고 있을 경우 게시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답변을 원하는 민원 문의는 온라인 민원 창구경남교육콜센터 (055)268-1004, 268-1100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웹/마이페이지 개선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등 상세내용표입니다.
웹/마이페이지 개선
작성자 김민준 등록일 2017/11/10
첨부파일
내용 https://products.office.com 에서 학교 메일 전자 주소를 적으면 과제를 위한 프로그램이 무료라서 다니고있는 진주남중학교에 회원가입까지 했는데 인증메일을 어디서 받아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참고: http://blog.naver.com/jjjsho/220699090047

목록

웹/마이페이지 개선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등 답변상세내용표입니다.
[답변] 웹/마이페이지 개선
작성자 경남교육청 등록일 2017/11/13
첨부파일
내용 저희 홈페이지에 개선의견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남겨주신 홈페이지 개선의견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저희 경상남도교육청에서는 소속 교직원 및 학생들이 가정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별도의 홈페이지 주소로 Office 365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아래 주소로 접속하셔서 인증코드를 이용하여 교직원 또는 학생으로 계정 생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번거로우시겠지만 인증코드는 해당 담당자에게 유선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접속 주소: https://sw-ms.gne.go.kr
- 담당자 연락처: 055) 268-1247

기타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교육정보과
담당 :
정보보호
이름 :
연락처 :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