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영역

공약·매니페스토

바로가기

메뉴 열기 닫기

누리집 개선의견

  • 본 게시판은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운영을 중지합니다. 이전 게시물은 2022년 4월 30일까지 읽기만 가능합니다.
  • 경상남도교육청 누리집(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여러분의 누리집(홈페이지) 개선의견을 받는 공간입니다. 누리집(홈페이지) 개선과 관계없거나 게시물 중 광고성, 특정인의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과 개인정보를 담고 있을 경우 게시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답변을 원하는 민원 문의는 온라인 민원 창구경남교육콜센터 (055)268-1004, 268-1100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간제교원 인력풀 페이지 오류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 등 상세내용표입니다.
기간제교원 인력풀 페이지 오류
작성자 수남초 등록일 2017/11/02
첨부파일
내용 1. 로그인해서 기간제교원 인력풀에 들어가면 "게시물 에러페이지" 권한이 없습니다로 나옵니다. 그래서 다시 새창을 띄워서 들어가야 합니다.

2. 로그인 하기전에 기간제 교원 인력풀 페이지를 보면 표의 제일 마지막 칸인 "작성일"이 제대로 나오지만 로그인해서 들어가면 작성일의 날짜가 세로로 표기되어서 보기가 힘들게 되어있습니다.

이상의 2건에 대해서 개선을 요청드립니다.

목록

기간제교원 인력풀 페이지 오류의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내용등 답변상세내용표입니다.
[답변] 기간제교원 인력풀 페이지 오류
작성자 경남교육청 등록일 2017/11/03
첨부파일
내용 안녕하십니까, 홈페이지 개선 의견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개선 의견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기간제교원 인력풀에서 "게시물 에러페이지 권한이 없습니다"로 나오는 문제와
"작성일"이 세로로 표기되는 문제는 모두 처리완료되었으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으니 건강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한 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담당부서 :
교육정보과
담당 :
정보보호
이름 :
연락처 :
방문자 통계